『드림허브 군산시와 함께하는 협회』

"깨끗한 도시이미지 창출과 창의적 디자인"으로 선진 광고문화를 실현합니다.

(사)전라북도옥외광고협회 군산시지부장 사진

(사)전라북도옥외광고협회 군산시지부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전라북도옥외광고협회 군산시지부장 김백규입니다.

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군산시민여러분 그리고 회원 및 옥외광고업 종사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우리 협회는 옥외광고물등 관리법령을 준수하고 옥외광고사업자의 품위보존 및 권익보호와 광고물의 질적 향상을 통한 옥외광고문화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관계법령에 의하여 설립된 법정단체입니다.

협회의 고유 업무로는 광고물의 질적 향상을 위한 조사ㆍ연구 활동과 옥외광고물 관련 제도ㆍ시책의 개선에 관한 조사ㆍ연구 및 건의ㆍ자문, 옥외광고물 재해 방재단활동, 신기술 보급을 위한 세미나 및 우수광고물전시회 개최 등 옥외광고사업자의 자질향상과 광고문화 발전을 위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위탁받은 사업으로는 시지정 현수막게시대와 벽보게시판의 관리, 광고물의 안전도 검사업무를 수탁 받아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협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현수막의 유휴면수 현황 및 게첩확인 가능하며 옥외광고사업자를 위한 광고물 표시허가ㆍ신고서 양식, 법령 및 시조례, 협회가입서류, 옥외광고사시험 공고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시민여러분과 회원의 의견을 청취하고 적극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협회와 회원은 관계법령을 준수하며 자발적인 불법광고물의 정비활동을 통하여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첨단산업도시인 우리고장 깨끗한 도시이미지 창출과 건전한 광고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과 옥외광고사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라북도옥외광고협회 군산시지부장 김 백 규 배상